순정녀 상식체크! '순정녀 장학퀴즈' 화제
  •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순위 정하는 여자 시즌4(이하 순정녀)'에 출연한 김종민이 "마지막 키스는 어제"라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래켰다.

    이날 방송엔 그룹 코요태 멤버인 김종민과 빽가가 순위 발표자로 특별 출연했다. MC 이휘재가 두 사람에게 궁금한 점이 있으면 마음껏 물어보라고 하자, 말이 끝나기 무섭게 김새롬은 김종민에게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고 물었다.

    김종민은 빽가에게 질문을 넘기려는 등 대답을 꺼리다, 집요한 추궁이 이어지자 “어제다”라고 대답해 순정녀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 이에 순정녀들은 “어제 키스한 여성이 대체 누구냐”, “1박 2일로 함께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는가”등의 질문을 쏟아내며 김종민을 압박했고, 그제서야 김종민은 "어제 키스를 했다고 말한게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사실 김종민의 어리바리한 말투 때문에 ‘언제더라’라는 말이 ‘어제다’라고 들렸던 것. 김종민은 해명에 이어 “여성분이랑은 여행을 안간다”라고 말했고, 순정녀들은 “혼자 살아 여행까지 갈 필요가 없는거냐”라고 짓궂게 물었다.

    하지만 김종민은 당연하다는 듯이 특유의 웃음과 함께 “네, 안갑니다” 라고 대답해 출연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10명의 순정녀들과 코요태 멤버들의 화끈한 토크를 들어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은 20일 밤 11시 QTV에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