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정준하 은퇴 발언, "그럼 제 8의 멤버는 개리?"

입력 2011-09-05 09:43 수정 2011-09-05 19:23

▲ 정준하 은퇴 발언 ⓒ 사진=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쳐

개그맨 정준하의 은퇴 발언이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스피드 특집’에서 노홍철과 정준하를 차에 태운 유재석은 정준하에게 ‘기사 잘 봤다’며 말문을 열었다.

최근 정준하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무한도전'이 끝나면 그와 동시에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는 뜻을 전한 것.

정준하는 "자연스럽게 은퇴하는 거 멋있지 않냐"며 '무한도전'에 자신의 연예계 생활을 걸겠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노홍철은 “그러면 '무한도전' 시즌1 끝내자. 시즌2부터는 준하형 빼고 하면 되겠네”라며 너스레를 떨자, 정준하는 “오늘 프로그램 녹화 오자마자, 재석이가 기사 뜬 거에 대해 얘기 할 줄 알았고 홍철이가 '시즌1 끝내고 다시 시작하자'고 할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노홍철과 유재석은 "그렇게 말할걸 예상했으면 어떻게 응수할지도 예상했냐"고 허를 찔러 정준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냥 웃기려고 한 말이었으면 좋겠어요", "제 8의 멤버는 개리?", "걱정마세요. '무한도전'은 2020년까지 하니까요"라는 댓글로 관심을 표현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