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10대 소녀, 곰에게 물리는 순간 엄마에게 전화
  • "엄마! 곰 세 마리가 나를 먹고 있어!!"

    "……"

    "이제 아프지 않아, 엄마 사랑해‥"

    러시아의 10대 소녀가 곰에게 잡아먹히는 와중 자신의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최후의 통화'를 한 가슴 아픈 사건이 발생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7일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에 거주하는 소녀 올가 모스칼요바(19)와 양아버지 이고르 치가넨코프가 함께 낚시를 하러 나갔다가 야생곰 가족에게 잡아먹혔다"고 보도했다.

  • 보도에 따르면 강가에서 올가 부녀를 발견한 야생곰은 양아버지인 치가네노프의 목과 허리를 부러뜨려 숨통을 끊은 뒤 도망가는 모스칼요바를 뒤쫓았다.

    얼마 못가 어미곰에게 붙잡힌 올가는 3마리의 새끼 곰에게 산 채로 던져졌다.

    곰들에게 사로잡혀 온 몸이 물어 뜯기는 고통을 당하면서 올가는 자신의 휴대폰을 찾아, 어머니 티타니아에게 전화를 걸었다.

    "엄마, 곰들이 나를 먹고 있어, 너무 고통스러워 빨리 도와줘!"

    전화를 통해 딸의 외마디 비명소리를 들은 티타니아는 처음엔 장난인 줄 알았다.

    그러나 딸의 목소리와 함께 곰이 울부짖는 소리가 들려오자, 티타니아는 소스라치게 놀라 경찰에 즉시 구조 요청을 했다.

    그동안 딸은 다시 한 번 엄마에게 전화를 걸었다. 올가는 어미곰이 다시 돌아와 세 마리 새끼 곰과 함께 자신을 먹고 있다는 처참한 상황을 알리며 숨을 헐떡였다.

    그리고 한 시간 후, 올가의 마지막 전화가 걸려왔다.

    그녀는 엄마에게 "이젠 더 이상 아프지 않아. 날 용서해줘요. 사랑해요"라는 마지막 말을 남긴 채 조용히 숨을 거뒀다.

    티타니아가 신고한지 약 한 시간 반만에 나타난 경찰은 현장에서 올가의 시신을 먹고 있는 불곰 가족을 발견했다.

    이들 곰은 경찰이 고용한 현지 사냥꾼에 의해 모두 사살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