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김현중 '제발' 티저 공개 '헤어 스타일' 눈길

솔로 컴백 초읽기, 31일 음원 공개 기대감 상승!

입력 2011-05-26 17:30 | 수정 2011-05-26 18:14

▲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김현중 '제발' 티저영상 캡처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 


‘제발’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곡, 그리고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슬픈 감성 팝 알앤비 댄스곡이다.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김현중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eak Down’(브레이크 다운)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티저 영상 선 공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현중은 사랑과 이별을 애절한 눈빛으로 표현하며 열연을 펼쳤다.

특히 짧게 자른 머리로 기존의 이미지와는 차별화 된 모습으로 성숙하고 남자다운 느낌을 물씬 풍겼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타이틀곡 ‘Break Down’ 공개에 앞서 ‘제발’을 선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며 “국내 최정상급 스태프들이 참여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김현중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발’ 음원은 31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6월 2일 공개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