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금 5%,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2012년 5월 입주 예정
  • "평당 900만원대로 김포대수로의 프리미엄을 잡아라"

    성우종합건설은 우리나라 최초로 수로도시로 개발되는 김포 한강신도시의 '현대성우오스타'를 특별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성우오스타는 전용면적 101∼131㎡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단지이며 총465세대로 구성됐다.

    성우종합건설은 서울에서 불과 12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제2기 신도시중 단연 최고인 한강신도시 성우오스타는 김포대수로를 따라 소형유람선과 요트도 즐길 수 있고, 수변공원과 문화,상업시설이 어우러진 문화예술공간으로 재 탄생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세대 1층을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이고, 14%대 건폐율로 단지의 쾌적성 또한 최대화했다.

    단지내 녹지율이 50% 이상이고,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됐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인 휘트니스센터 및 골프연습장, 아이들을 위한 문고실 등을 제공하며 선큰광장을 기준으로 한 문화마당 및 커뮤니티광장, 피크닉가든 등의 조경공간을 특화시켰다고 말했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분양상담 및 선착순 수의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상담을 통해 청약 및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분양가는 한강신도시 내 최초10%의 분양가 할인이 적용되어 3.3㎡당 857만 원대부터, 계약금 5%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조건에 발코니 확장비도 무상으로 분양중이다.

    이에 성우종합건설관계자는 비용면에서 할인되 금액에 분양을 받을 수 있어 한강신도시내 중대형 평형의 희소성을 따졌을때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고 말했다. 또한 계약 후 바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동.호수지정 계좌:국민은행 301201-04-175059
    ▶동.호수지정 계약금: 500만원
    ▶예금주: 성우종합건설
    ▶홈페이지: blog.naver.com/sdamco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