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현빈 불참…백지영, 김범수, 포맨 총출동
  • ▲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가 오는 3월 12일 앙코르 공연을 연다.ⓒ어치브그룹디엔
    ▲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가 오는 3월 12일 앙코르 공연을 연다.ⓒ어치브그룹디엔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가 앙코르 무대를 꾸민다. 

    '시크릿가든' OST 제작사 (주)어치브그룹디엔은 "지난 1월 콘서트에서 보여 주지 못한 규모 있고 다양한 연출을 선보일 수 있는 2차 대규모 콘서트를 제작 중이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3월12일 1만석 규모의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부제 SECRET GARDEN AMAZING COCCERT)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본격적인 OST 콘서트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드라마의 OST 참여 하였던 백지영, 김범수, 포맨, 이루마, BOIS, 요아리, 美 등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OST의 프로듀싱을 담당하였던 바이브의 윤민수와 가수 팀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오는 3월 7일 군입대로 주인공 현빈은 불참하지만 특별 영상을 제작, 콘서트에 실제 참여하는 듯한 연출을 시현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부제인 '어메이징한 콘서트'답게 기존 드라마 OST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무대연출을 준비 중이다.

    드라마에서 김주원(현빈 분)과 길라임(하지원 분)의 영혼이 뒤바뀌는 손간 쏟아지던 비가 재현되고 김주원의 집으로 설정된 대저택과 아름다운 정원을 표현하는 무대디자인 등 드라마의 재미있는 요소를 무대에서 구현된다. 또, 극중 현빈이 직접 탔던 차도 무대에 등장한다.

    이밖에도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메이킹 필름과 NG컷 등 드라마의 재미 있는 영상은 드라마 OST의 감흥을 배가 시켜 줄 것이다. 또, 공연 당일에 공개 되는 '시크릿 게스트'도 관람 포인트다.

    한편, 이번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는 2월 21일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