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부문 2년 연속 수상..방문자 100만 넘어
-
LG전자의 기업 블로그가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올해 가장 우수한 기업블로그로 뽑혔다.
LG전자는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3일 발표했다.
LG전자의 기업 블로그인 '더 블로그'(http://blog.lge.com)는 ▲6개월 이상 운영 ▲1주일에 2회 이상 주기적 콘텐츠 생산 ▲기업 근무자 직접 작성 등 기본 조건 ▲비즈니스 블로그로서의 역할 수행 ▲대내외 원활한 소통 ▲자사만의 스토리 등의 심사기준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40개 이상의 평균댓글 수, 주 5회 콘텐츠 생산, 226명 직원 실명 참여, 다양한 주제의 스토리 등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한편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지난해부터 일반 블로그부문, 기업부문, 공공부문 등 8개 부문으로 나누어 우수 블로그를 매년 선정해 오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이야기하려는 기업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고객이 친구처럼 느낄 수 있도록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움직이는 소통을 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지난해 3월 '디자인'을 테마로 한 기업 블로그 '더 블로그'를 개설해 1년 8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