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맞아 대대적인 던전 개편
-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겨울방학을 맞아 업데이트에 돌입했다.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KOG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는 22일 대대적인 던전 개편을 단행했다.
-
- ▲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KOG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는 22일 대대적인 던전 개편을 단행했다. ⓒ 넷마블 홈페이지 캡쳐
이번 던전 개편은 지난 9일 신규 캐릭터 ‘제로’ 추가 이후의 두번째 ‘카오스’ 업데이트. ‘카오스’는 `그랜드체이스`의 시즌3에 이은 새 시즌명이자 이번 겨울 방학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명이다. 이는 저레벨 이용자들도 던전 공략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게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했다.
그랜드체이스 세계의 대륙에 산재하던 던전의 복잡했던 동선이 깔끔하게 정리되고 경험치도 대폭 향상했다. 또한 플레이 중에 레벨업이 이뤄질 경우 해당 던전 플레이가 끝난 후에야 관련 사항이 반영되던 것과 달리 던전 플레이 중에도 레벨업으로 인한 변화 내용이 즉시 적용된다.
고레벨에서만 가능하던 칭호도 획득 조건이 낮아져 저레벨 이용자들도 칭호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캐릭터 획득이나 전직을 위한 요구 조건도 낮아져 누구나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