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퍼디낸드 트위터 교신(?) 성공!
-
-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수비수 리오 퍼디낸드가 초코파이에 대한 관심을 트위터로 표현해 화제다. ⓒ퍼디낸드, 김갑수 트위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수비수 리오 퍼디낸드가 초코파이에 대한 관심을 트위터로 표현해 화제다.
퍼디낸드는 지난 12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rioferdy5)에 "한국의 유명한 영화배우(Korea famous movie star) 김갑수가 오늘 맨유에 많은 초코파이를 보내왔다. 그는 `한국인의 따뜻한 정`이라고 말했다"라는 글과 함께 초코파이 사진을 올렸다.
퍼디낸드는 지난 5일 박지성에게 배달 온 초코파이를 팀 동료와 나눠 먹은 뒤 자신의 트위터에 "박지성에게 온 소포를 열었더니 영국 과자 웨건힐즈와 비슷한 맛이 나는 과자가 있었다. 나와 동료는 이것을 모두 먹어치웠다"고 글을 올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최근 초코파이 CF를 찍은 김갑수가 지난 9일 자신의 트위터에 "저도 초코파이 기사 보고 `정(情)타임`하라고 맨유로 초코파이 보냈다"는 글과 함께 자신이 보낸 초코파이 사진을 올렸다.
퍼디낸드는 "김갑수에게 나한테 초코파이를 보내달라고 얘기해달라. 박지성에게 받은 초코파이는 나와 내 아이들이 다 먹어버렸다"는 글을 올려 초코파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맨유 내에서 초코파이 인기가 최고구나", "퍼디낸드도 반해 버린 한국의 초코파이, 최고!", "이러다 맨유 공식 스폰서가 초코파이 되는거 아닌가요" 등의 댓글을 달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