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직업모델 “고민하는 여성들 위해 결심”
-
중국 쿤밍의 한 젊은 여성이 자신의 가슴확대수술 전 과정을 인터넷으로 생방송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온바오닷컴이 5일 전했다.
-
쿤밍에 사는 류칭은 직업모델을 하고 있는 여성으로 더 많은 무대에 서고 싶어 평소 자신의 컴플렉스였던 작은 가슴을 수술하기로 결심했다. 또 자신과 같은 작은 가슴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자신의 가슴확대수술 과정을 과감히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 ▲ 중국 쿤밍의 한 젊은 여성이 자신의 가슴확대수술 전 과정을 인터넷으로 생방송했다. 사진은 국내 성형외과의 상담 모습.ⓒSBS ETV
그녀는 병원과 상의 후, 인터넷에 수술과정을 생방송으로 올리기로 하고 수술을 시작했다. 네티즌들은 이 과정을 실시간으로 보면서 댓글을 달기 시작했고 30분의 수술이 끝나자 더 많은 네티즌들이 댓글을 달면서 인터넷을 달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가슴성형수술 과정을 생방송으로 보여준 것은 미성년자들에게 안 좋은영향을 주는 것”이라며 “어떻게 자신의 가슴수술을 많은 사람들이 보게 할 수 있는지 한심스럽다”며 질책했다.
반면, “앞으로도 다양한 수술과정을 공개해서 새로운 의료기술을 알려줬으면 좋겠다”, “전통적 관념을 깬 용기 있는 행동이었다”며 지지하는 반응도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