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케이스, 보호필름, 차량용 거치대 등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판매 대리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액세서리에 만족하지 못하고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것을 찾아 구매하고 있는 실정이다.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액세서리 브랜드를 소개한다.
▲컬러풀하고 귀여운 캐릭터의 '언유주얼 스튜디오(Unusual Studio)' =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 케이스로 알려진 '언유주얼 스튜디오'에서 10가지 캐릭터로 구성됐던 이전의 3G/GS 엠버시 시리즈(Embassy Series) 케이스에 이어 캐릭터 10가지를 새로 추가한 아이폰4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각국의 이미지를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한국 특별 상품으로는 태권도, 한복 등 두 종류의 캐릭터를 디자인으로 활용했다.
▲활동적인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검드롭(Gumdrop)' =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젊은 서퍼들과 스케이터들로부터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검드롭' 제품도 눈에 띈다. 검드롭은 휴대전화와 액세서리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활동적인 젊은이에 영감을 받아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토 스킨(Moto Skin)' 케이스는 모터크로스 차량의 타이어 패턴을 본떠 디자인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실리콘 소재지만 충격 흡수에 있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타이어 트랙 디자인을 채용해 손에 쥘 때 안정감도 뛰어나다.
▲스타일리시한 '애니멀(Animal)' = 스노보드 마니아에게 친숙한 영국 스포츠 브랜드인 '애니멀'의 휴대전화 액세서리 라인이다. 브랜드의 의류 라인에서 나온 스타일리시하고 기하학적인 패턴과 브랜드 로고를 살린 디자인이 독특하다.
▲산뜻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오자키(OZAKI)' =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등의 케이스와 보호필름, 독(Dock) 스피커, 차랑용 충전기 등 액세서리와 주변기기를 제조하는 브랜드로 아이폰4 관련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코트(iCoat) 시리즈는 이전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고, 고급스런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췄다. 특히 데스그립과 카메라 플래시 이용 시 그림자 발생 문제를 해결한 아이코트 버츄(iCoat Virtues)와 아이코트 실리콘+(iCoat Sillicone+)는 눈여겨볼 만하다.
㈜맥매니아 관계자는 "브랜드별로 특징과 개성이 많이 다르므로 취향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하고 실용성과 가격대를 고려해 액세서리를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3만~4만 원 대이며, 국내 총판 업체인 ㈜맥매니아 홈페이지(www.ozakikorea.net)와 인터넷 오픈마켓, 애플 전문숍 A#, 라츠(LOTS), 픽스딕스, 교보문고 내 핫트랙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