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FM '꿈꾸는 라디오' 김범수 미니콘서트 개최
-
- ▲ 사진제공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7집 앨범 '솔리스타(SOLISTA : Part.1)'를 발표한 가수 김범수가 30일 밤 10시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인 MBC FM '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를 통해 새 앨범에 담겨져 있는 곡들을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인다.
이와 관련 김범수의 한 측근은 "이번 라디오 공연은 김범수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 이루어진 일"이라면서 "자신의 음악과 함께 '꿈꾸라'를 아껴주고 계신 청취자들을 위한 김범수의 깜짝 이벤트"라고 밝혔다.
김범수는 이날 '꿈꾸라'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선보이고 있는 '꿈꾸라이브' 코너를 통해 이번 7집 앨범 수록곡 중 총 4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우선 박진영 작사·작곡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지나간다’와 작곡가 황찬희의 펑키 스타일의 곡 ‘피우든 마시든’, 김범수가 직접 작사·작곡한 ‘지·못·미’와 '꿈꾸라' 프로그램의 로고송이 풀버전으로 재 탄생된 ‘그대가 들려요’ 등 생생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계획이다.
특히 ‘그대가 들려요’는 지난 1년여 간 ‘꿈꾸라’의 로고송으로 사용되던 곡으로 “로고송이 너무 좋다”는 여러 게스트들의 의견과 함께 프로그램 게시판을 통해 로고송 풀버전을 만들어달라는 애청자들의 사연이 쇄도해 히트메이커 윤일상 작곡가의 손을 거쳐 풀버전으로 재탄생된 곡이다.
김범수의 7집 앨범 타이틀곡 ‘지나간다’는 29일 앨범 발표와 함께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호평을 받고 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