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매니지먼트 전문업체 '에이치라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심윤희가 자신의 대형 저택과 자동차를 공개해 화제다.

    심윤희는 최근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선물받은 애마 BMW 325 CI, 봄이라 오픈하고 질주 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대리석 구조의 2층 집과 BMW 차량을 전격 공개했다.

  • ▲ ⓒ 심윤희 미니홈피
    ▲ ⓒ 심윤희 미니홈피

    이에 한 네티즌은 "젊은 나이에 CEO가 됐다는 점도 신기하지만, 선물로 BMW를 받았다는 고백을 읽고 역시 차원이 다른 세계에 사는 사람이구나란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심윤희는 가수라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직접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차린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케이블방송 tvn의 인기 프로그램 '러브스위치(MC 이경규·신동엽)'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심윤희는 당시 '짐승남' 박형준과 귀여운(?) 설전을 벌이며 화제를 모았었다.

    '러브스위치'는 한 명의 남성 출연자를 두고 30명의 싱글녀들이 선택하는 버라이어티 쇼다. 이 포맷은 프랑스에서 최초로 기획됐으며 전세계 10여개국에서 동일 포맷으로 제작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원제는 테이크 미 아웃(Take Me Out). 현재 영국, 네덜란드, 덴마크, 스웨덴, 칠레, 인도네시아, 필리핀, 일본 등에서 인기리에 제작·방송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