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타임(Secret Time)'을 발매, 타이틀곡 ‘매직(Magic)’으로 활동 중인 시크릿이 VR(Virtual Reality : 가상현실)을 이용한 스타 홈페이지(www.tsenter.co.kr)를 오픈해 화제다.

    영화 '아바타'의 전 세계적인 흥행에 힘입어 3D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시크릿의 소속사 TS Entertainment에서 국내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초로 VR기술을 활용한 스타 홈페이지를 제작한 것.

  • VR은 특정한 상황을 사용하는 이용자가 마치 주변 상황과 상호작용 하는 것처럼 해주는 '인터페이스'로서 그 동안 고도의 기술 개발을 요하는 의료, 항공, 게임 등에서 주로 사용된 바 있다.

    실제로 TS Entertainment 홈페이지를 통해 시크릿 VR 페이지에 접속하면 ‘매직(Magic)’ 뮤직 비디오 촬영현장 이미지를 마우스로 상, 하, 좌, 우 드래그할 수 있는데, 이미지를 360도 회전하면 마치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시크릿(한선화, 징거, 송지은, 전효성)은 지난 8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0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타이틀곡 ‘매직(Magic)’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