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극장가 유일한 토종 코미디 영화로 한국 영화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육혈포 강도단>이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영화를 보면 1명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파격적인 내용의 ‘세대공감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머니나 아버지를 모시고 오면, 내 영화 티켓이 공짜!

  • ▲ 영화 '육혈포 강도단' ⓒ 뉴데일리
    ▲ 영화 '육혈포 강도단' ⓒ 뉴데일리


    지난 3월 18일 개봉해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육혈포 강도단>이 부모님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부모님과 함께 <육혈포 강도단>을 보러 오면 티켓 한 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다. 즉 자식이 부모님 중 한 분이라도 모시고 <육혈포 강도단>을 관람할 경우 1명에 해당하는 티켓 가격으로 2명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이다.

    이름하여 ‘세대공감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저녁 전국 극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시사회와 개봉 이후 <육혈포 강도단>은 ‘마파도’보다 재미있고, ‘하모니’보다 감동적이라는 입소문이 폭발적으로 퍼지기 시작했는데, 특히 영화를 본 젊은 관객들이 부모님과 다시 봐야겠다는 평을 쏟아냈다. 이렇듯 영화를 자주 보는 젊은 층이 부모님 세대에게 적극 추천하는 영화라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육혈포 강도단> 세대공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최근 <육혈포 강도단>은 젊은 관객과 중 장년층이 함께 보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전 세대의 고른 지지를 받고 있다.

    <육혈포 강도단> 세대공감 이벤트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에 목 마른 관객들에게 확실한 웃음을 줄뿐 아니라 따뜻한 감동까지 한아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세대공감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육혈포 강도단> 홈페이지와 각 영화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와이 여행자금을 되찾기 위해 은행강도로 평균나이 65세 최고령 은행강도단을 그린 코미디 영화 <육혈포 강도단>은 지난 18일 개봉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