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이 홍콩 스타 막문위와 '비밀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포착됐다는 뉴스가 23일 오전 국내 인터넷을 강타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충격적이다", "믿을수 없다"는 발언들을 인터넷상에 토해내며 경악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군 제대 후 아무리 감이 떨어졌다고 해도 8살 연상은 말도 안된다"며 "장우혁의 선택이 사실이 아니길 빈다"는 말을 남기기도.
-
마치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을 파파라치가 몰래 촬영한 것처럼 보이는 문제의 사진들은 누가 봐도 '장우혁-막문위 커플' 사진이라고 오해할 만큼 당시 긴박했던 현장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실제로 지난 2월 중국에서 열린 북경유행음악시상식에서 장우혁과 함께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상을 시상한 막문위는 "내가 만약 이 상의 수상자를 결정한다면 장우혁에게 주고 싶다"고 말하는 등 장우혁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따라서 일부 네티즌은 장우혁의 열애설을 기정 사실로 받아들이는 모습도 보였다.
그러나 비밀 데이트 장면이라고 알려진 문제의 영상과 사진은 장우혁이 중국 콘서트를 위해 막문위와 촬영을 한 일종의 '뮤직드라마'인 것으로 밝혀졌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 영상은 우연히 만난 두 남녀가 맞닥뜨리게 된 사건들을 화려한 액션과 격정적인 멜로 속에 담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장우혁은 지난 20일 중국 하이난성 싼야시 야룽완 중심광장에서 열린 제1회 세계관광엑스포 개막식 공연에 초청돼 축하 무대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미국 전 국무부 장관 콘돌리자 라이스 등 세계 각국 정부 장관급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는데 장우혁의 무대를 지켜본 세계 명사들이 일제히 장우혁의 멋진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장우혁은 오는 5월 중국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