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영화배우 하정우 ⓒ 연합뉴스
배우 하정우(사진)가 영화 '국가대표'의 공식 카페 서포터즈 팬들에게 감사의 글을 남겨 화제다.
하정우는 최근 '차헌태, 하정우입니다'란 제목으로 '국가대표2009(http://cafe.naver.com/jump2009)' 카페에 게재한 글을 통해 "국가대표를 웃음과 눈물로 공감하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보고 짧은 글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꼭 전하고 싶었다"면서 "사실 거의 매일 이곳에 들어오게 되는데 아직은 관객들과 소통하는 것이 익숙치않다 보니 매번 여러분께서 쓴 글들을 눈팅만 했습니다"라고 밝혀 그간 내색은 안해도 국가대표와 관련, 관객들의 반응을 주시해 왔음을 드러냈다.
이어 하정우는 '차헌태'라는 인물을 만나 함께한 1년여의 시간을 돌이켜 본 뒤 "지금도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영화 '국가대표'의 모티브가 된 실제 국가대표 스키점프 선수들을 향한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하정우의 게시글에 200여 개의 댓글을 달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특히 팬들은 '보그' 등 유명 잡지 등에 얼굴을 알려온 톱모델 구은애와의 사랑도 '아름답게 가꿔나가길 바란다'면서 하정우-구은애 커플의 행복을 기원하는 글을 올리기도.
영화 국가대표는 9월 12일자로 전국 관객 730만 명을 돌파, 역대 한국영화 흥행 TOP 10으로 올라섰으며 현재 전국 관객 8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