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마술지도사로 취업하세요~”
    교육마술아카데미, 제1회 교육마술 공개설명회 개최

    교육마술아카데미(www.magicjob.org)는 교육마술 및 교육마술지도자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26일(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서초동 세종아카데미에서 ‘제1회 교육마술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

    교육마술지도사란 문화관광부 공연예술과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사)한국마술협회가 주관하는 자격시험으로 교육마술을 중심으로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에게 부여된다. 주로 방과후학교 등 교육관련 분야 특기적성지도교사로 취업하거나 구청, 문화센터, 기업체 등의 강사나 이벤트 기획자로 활동하게 된다.

    마술 속 과학적 수학적 내용을 분석 추론 상상하는 사고과정이 창의력 개발, 상상력 증진, 발표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초중학교 방과후학교 교사로서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교육마술의 개념과 교육마술지도사 전망에 대한 설명이 이뤄지며 실제 교육마술지도사로 활동하는 마술사들과 1:1 상담도 진행돼 교육마술에 흥미를 가진 이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가족이 설명회에 즐겁게 참석할 수 있도록 서기원 마술사가 마술공연을 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마술 한 가지를 전수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 신청에는 제한이 없으나 좌석 제한이 있으므로 사전에 필히 예약해야 한다. 신청 및 문의는 02-2052-6080.

    교육마술 공개설명회 일정 및 참가신청

    대상 : 마술 및 교육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일시 : 2009년 7월 26일 (일요일) 오후 1시
    장소 : 서울 서초동 세종아카데미 (서울지하철 2,3호선 교대역/ 2호선 서초역)
    문의 : 02-2052-6080
    주최 : 한국교육마술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