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션리뷰전문 크리뷰(www.creview.co.kr)는 2009년 여름이벤트 일환으로 31일(금)까지 '펜션 어디까지 가봤니? 펜션리뷰 공모전'을 실시한다. 크리뷰 홈페이지에 소개된 펜션이나 크리뷰에 소개되지는 않았더라도 직접 다녀온 펜션에 대한 리뷰라면 형식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공모 기간동안 홈페이지에 리뷰를 쓰면 자동 참가되다. 펜션 사진과 자세한 설명이 포함되어야 한다.

    우수한 리뷰에는 제주도 왕복항공권(1명), 아이팟 나노 4세대 8G(2명), 닌텐도DS(3명), 주말 펜션 무료숙박권(4명) 등이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을 무작위 추첨해 제주도 왕복항공권(1명)을 준다.

    공모를 주최한 크리뷰 민경선 사장은 “본격 휴가시즌을 앞두고 펜션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펜션관련 사이트는 예약이나 위치정보만 제공하고 있다”면서 “사업주가 아닌 실제 이용자의 과장되지 않은 사실적 리뷰가 좀 더 즐거운 펜션여행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뷰는 사용자가 직접 펜션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펜션리뷰 전문사이트로 2007년 오픈 이후 3700여 개에 달하는 펜션정보와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펜션관련 정보는 02-2052-0380 또는 크리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