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력으로 IT업계에서주목받고 있는 나라소프트(http://www.narasoft.com)가 국내 전국 지사모집에 적극 나서고 있다. IT프랜차이즈에 가맹하면 국내 최다 IT솔루션판매 사업권과 더불어 토킹월드 화상영어 사업권까지 주어진다.

    화상영어 사업권이란 온라인 실시간 영어교육사업을 하려는 사람에게 화상영어 시스템을 공급하여 사업을 추진시키거나 화상영어가 필요한 학원,초,중,고,대학,기업체에 별도의 독립 화상영어 포탈사이트를 파격 지원, 규모있는 수강생 유치영업을 가능케 하는 사업권을 뜻한다. 여기에 9년간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나라소프트의 기업용 그룹웨어와 더불어 화상회의시스템, 교육용 에듀웨어 등 각종 솔루션 판매 사업 역시 IT분야선두기업으로 다져진 기술력 기반으로 판매나 임대사업을 할 수 있다.

    이러한 공격적 마케팅은 현 스피킹 위주의 영어교육시장에 커다란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보인다. 기존 온라인영어 학습 방식인 e러닝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동영상 강좌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말하기위주가 되어버린 현 어학교육에서는 동영상교육방식 e러닝은 듣기위주 교육의 한계성으로 인해 이젠 구식이 되어 버렸다. 그것은 바로 외국 원어민과 실시간으로 양방향 회화 교육을 가능케 하는 live러닝 시대를 토킹월드가 만들었기 때문이다. 토킹월드(http://www.talkingworld.net)는 국내외 수십여 어학사업자를 네트워킹하여 국내 학생에게 회화 수업을 지원해주는 라이브러닝 시스템을 개발하여 온라인 화상교육시장을 선점하였고 향후 화상교육시장의 핵이 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화상영어사업에서는 시스템 솔루션 안정성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한다. 나라소프트와 토킹월드 공동대표 김호상(41,사진)씨는 “이러한 솔루션 안정성을 가장 발 빠르게 확보한 나라소프트는 라이브 교육 시장에서 솔루션 서포터로서 큰 입지를 형성할 것”이라며 “나라소프트 IT 가맹은 1000만원으로 펼칠 수 있는 전국구단위 사업이며 무점포 사업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02-3487-7987
    <자료: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