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공개 하기로 예정됐던 이효리의 정규 3집 음반 '잇츠 효리쉬(It's Hyorish)'의 출시 예고 영상(사진)이 12일 전격 공개됐다.

    지난 6월 3집 티저 영상의 사전 유출 사건에 이어 12일 이효리 소속사 엠넷미디어는 한 외국 동영상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유고걸(U-Go-Girl)’ ‘헤이 미스터 빅(Hey Mr. BiG)’을 포함한 총 5곡의 이효리 3집 음원이 유출된 것을 확인하면서, 14일 공개로 예정돼 있던 예고 영상 역시 유출될 것을 우려해 일정을 앞당겨 공개하기로 결정하였다.

    이효리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2개중 하나인 ‘유고걸(U-Go-Girl)’ 티저 영상이 팬카페에 공개 되면서 많은 네티즌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국내 최고 뮤직비디오 감독 차은택이 티저 영상에 이어 또 한번 연출을 맡은 이번 영상은 미니멀한 세트와 컬러풀한 배경과 의상으로 이효리의 발랄한 매력을 강조했다.

    컴백을 앞둔 이효리는 자신의 팬카페에서 심경을 고백하며 “여러분 안녕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자~ 이제 저만 잘하면 되는 시간이 왔네요. 조금 부담스럽고 떨리기는 하지만, 이번 앨범을 위해 노력해주신 많은 분과 기다리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 천하무적 이효리니까요”라며 컴백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이효리는 오는 16일 3집 앨범을 발매하고 18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유고걸'(U-Go-Girl)과 '헤이 미스터 빅' 등 2곡을 첫 컴백 무대에서 부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