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과 앤디-솔비 커플의 웨딩 촬영 중 두 커플의 상반된 키스 장면(사진)이 방송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TV ‘일요일 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 17회에서는 100일 기념을 맞아 지난주에 이어 웨딩촬영 장면이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된 내용 중 하이라이트는 웨딩 촬영을 하던 두 커플의 키스씬이었는데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과 앤디-솔비 커플이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 준 이미지와는 너무나 상반되는 장면이 나왔다.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의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은 방송 초반부터 개방적인 스킨십으로 화제를 모았었기에 이번 키스 장면 촬영을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됐지만 서인영은 “진짜 하느냐?”고 거듭 물어보며 부끄러워했고 크라운제이는 결국 다가가지 못해 둘은 키스 장면을 보여주지 못하고 커플 촬영을 끝냈다.

    크라운제이는 이후 인터뷰에서 “하고 싶었지만 감정이 더 깊어질까봐 내 속으로 선을 그었다”고 키스를 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이에 비해 조금은 조용한 성격의 앤디는 거리낌 없이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처음 촬영 후 “입술이 닿지 않았다. 다시 해야 된다”고 솔비가 재촬영을 요청해 진지한 모습의 키스 장면이 연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