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 '머라이어 캐리'동영상으로 화제를 일으킨 '에이트'(8 EIGHT) 멤버 주희(24 사진)가 이번에는 소녀시대와 함께 호흡을 맞춰서 화제다.

    MBC 프로그램 '쇼바이벌' 우승으로 유명해진 혼성 그룹 에이트가 여름 시장을 겨냥해서 새롭게 발표한 2집의 신곡 'I LOVE YOU'에 소녀시대 멤버인 제시카(19)가 참여하였다.

    곡을 들은 네티즌들은 "제시카와 주희의 목소리가 너무나 흡사하다"는 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아이 러브 유' 뮤직비디오를 돌려 보며 제시카 목소리 찾기에 열중하고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와 함께 작업을 지켜 본 에이트의 주희는 제시카의 가창력을 높이 평가하며 “내가 들어도 비슷하다. 타고난 목소리 톤과 창법, 심지어 발음까지도 서로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주희는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해준 제시카가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함께 전했다.

    그룹 에이트의 소속사 빅히트는 신곡 "'I LOVE YOU'는 "하우스 리듬과 귀에 익숙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며 "일렉트로니카가 주도하는 여름 현재 음악시장에도 잘맞는 트렌디한 곡"이라고 설명하면서 제시카의 참여로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전했다.

    에이트의 2집 리패키지 음반은 20일 공개되며 'I LOVE YOU'과 1집 히트곡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의 흥겨운 록 버전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