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사인회·팝업스토어·브랜드 컬래버까지방콕 뒤덮은 라이즈 열기
-
라이즈(RIIZE)가 첫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라이즈는 지난 20~21일 방콕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첫 월드 투어 'RIIZING LOUD(라이징 라우드)' 공연을 개최, 이틀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약 2만2000관객의 환호성 속에서 무대를 마쳤다. -
특히 첫날 공연 시작 전 열린 기자회견에는 △태국 공영방송인 채널3과 채널7을 포함한 17개 방송사부터 △Thairath(타이랏), Daily News(데일리 뉴스), Matichon(마띠촌)을 포함한 9개 신문사 △Praew(프래우), Sudsapda(수드사프다)를 포함한 12개 매거진 △TrueID Music(트루아이디 뮤직), TofuPOP(토푸팝), Sanook(사눅)을 포함한 50개 온라인 매체까지 90여곳이 참석해 라이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
이번 공연에서 라이즈는 청춘 뮤지컬 같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과 △Combo(콤보)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 △Love 119(러브 원원나인) △Talk Saxy(토크 색시) △Get A Guitar(겟 어 기타) 등 다양한 매력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관객들은 무대에서 시선을 떼지 못한 채 역대급 데시벨로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특히 'Memories(메모리즈)'와 '모든 하루의 끝' 떼창 이벤트는 물론, 4층 객석 중앙을 물들인 'LET’s RISE ♥' 라이트박스와 '멀리 날아가라 언제나 돌아보면 브리즈가 항상 여기 있을거야', '높이 날아올라 브리즈가 라이즈의 날개를 받쳐줄게'라는 문구의 핸드배너로 라이즈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
또한 공연 이후 22일 라이즈는 유명 쇼핑몰인 시암 파라곤(Siam Paragon)에서 사인회를 펼쳐 또다시 대규모 인파가 몰렸으며, 첫 정규 앨범 MD와 태국 문화에 맞춰 개성을 살린 캐릭터 '리라즈' MD뿐만 아니라 현지 인기 마카롱 브랜드 SOURI(소우리)와 협업한 라이즈 스페셜 마카롱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170평 규모의 팝업스토어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
한편 라이즈는 K팝 아이돌 최초로 내달 4일(현지시각)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되는 '오스틴 시티 리미츠 뮤직 페스티벌(Austin City Limits Music Festival, ACL)'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