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공연 장면.ⓒ쇼비얀엔터테인먼트
    ▲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공연 장면.ⓒ쇼비얀엔터테인먼트
    크레이지 아트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라면 오는 30일까지 공연 회차에 한해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말을 맞아 12월 26일까지 평일 공연 30% 할인, 금요일 오후 4시 공연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 가능하다.

    지난 9일 개막한 '푸에르자 부르타'는 스페인어로 '잔혹한 힘'이라는 뜻이다. 도시의 빌딩 숲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모티브로 탄생한 작품이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 없이 벽, 천장 등 모든 공간을 무대로 활용하는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를 내세워 관객들은 관람과 동시에 작품에 참여하는 색다른 경험을 건넨다.

    게스트로 합류한 배우 최여진은 '마일라'와 '글로바' 장면에서 몽환적이면서도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꼬레도르', '보요', '글로바' 장면에 등장해 특유의 활기찬 액팅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호평을 받고 있다.

    '푸에르자 부르타'는 12월 26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 북문 소광장 FB씨어터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예약,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 ▲ '푸에르자 부르타'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쇼비얀엔터테인먼트
    ▲ '푸에르자 부르타'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쇼비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