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KPMA(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이 20일부터 부문별 수상자를 가리는 온라인투표를 시작한다.
앞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부문별 수상 후보 라인업을 공개한 KPMA 조직위원회는 일반부문·장르부문에 대한 일반인 투표 및 각 단체 소속 전문가들의 전문부문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자들은 일반 시상 부문과 장르 시상 부문에 대한 투표가 가능하다. 후보로는 ▲가수상에(가나다 순) 뉴이스트W, 레드벨벳, 로이킴, 마마무,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샤이니, 엑소, 워너원, 위너, 청하, 트와이스 등이 올랐고, ▲앨범상에는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워너원, 트와이스가 올랐으며, ▲신인상에는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장덕철, 프로미스나인이 노미네이트됐다. 이 밖의 자세한 후보는 KPMA 공식 홈페이지(http://www.kpma.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표는 20일부터 내달 16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kpma.asia/)에서 진행된다. 다만, 인기상은 12월 20일 오후 5시에 투표를 마감해 시상식 당일까지 팽팽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2018 KPMA'는 대한가수협회∙한국연예제작자협회∙한국음반산업협회∙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한국음악저작권협회∙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이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오는 12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 = 픽사베이 (https://pixaba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