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병마저 잊게 만드는 '또 오해영'의 애청자들을 위한 미공개 현장사진이 대방출됐다.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은 방송날인 월요일과 화요일이 '또요일'이라는 신조어로 불리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녀주인공 에릭(박도경)과 서현진(오해영)의 꿀케미가 가장 눈길을 끈다. 2016년 최강 로코 커플로 떠오른 이들은 '벽키스', '조개구이 키스' 등 로맨틱한 명장면들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열려한 지지를 이끌어 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과 서현진은 대본에 충실하게 연기하는 배우들로, 시간이 날 때마다 항상 옆에 붙어 대본을 함께 보며 연기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촬영에 들어가기 전 서로 소통하고 합을 맞춘 덕분에 이들은 키스신 등 주요장면들에서 한 번에 오케이를 받아내며 최강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고.

  • 또 다른 사진에서는 극중 가장 대척점에 놓은 에릭과 이재윤(한태진)의 다정함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날 촬영은 해영과 도경, 태진이 한 자리에서 만나 비밀이 폭로되며 난투극을 벌이는 상황.

    세 배우들은 서로의 연기를 꼼꼼히 모니터링하고 함박웃음을 지으며 방송 장면과는 상반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더욱이 에릭은 길거리 동상 옆에 앉아 깨방정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보내주신 큰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배우들도 더 활기차게, 더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배우들끼리 합이 잘 맞고 서로 무척 친해서 촬영장은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좋은 현장 분위기가 시청자들에게까지 전해질 수 있도록 더욱 힘내서 촬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4회를 남겨둔 tvN '또 오해영'은 20일 오후 10시 15회가 방송된다.

    ['또 오해영' 비하인드컷,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