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자 대표 "학부모들, 여성단체가 동성애 옹호 조장한다고 생각"
  • 이경자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대표. ⓒ뉴데일리
    ▲ 이경자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대표. ⓒ뉴데일리

     

    일부 여성단체가 교육부가 내놓은 '국가 수준의 학교 성(性)교육 표준안'을 시대착오적이라고 비난한 것에 대해,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상임대표 이경자 / 이하 공학연)가 "그렇다면 학교 내 동성애를 옹호하는 것이냐"며 강력한 반박 성명을 발표해 주목된다.

    공학연은 28일 배포한 성명에서 "한국성폭력상담소, 여성의 전화, 아하 성문화센터 등 여성단체들이 교육부가 이들의 입장을 듣기 위해 마련한 회의는 모두 불참해 파행시키면서도, 국회 '성교육정책바로세우기 대토론회'를 열어 교육부와 여성가족부를 압박하는 등 이중성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앞서 교육부는 지난 2월 '국가 수준의 학교 성(性)교육 표준안'을 일선 학교 현장에 배포했다. 

    그러나 일부 좌파 단체들은 "'국가 수준의 학교 성(性)교육 표준안'이 학생들의 발달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시대착오적이고 비현실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며 맹비난을 퍼부었다.

    이들은 특히, '유사 강간'과 '데이트 성폭력’을 다룬 부분에 목소리를 높였다.

    '유사 강간'이 성폭행으로 인정되면서 형법에서 성폭력이 개정됐고 일반인들도 다들 성폭행으로 알고 있는데, 유독 '국가 수준의 학교 성(性)교육 표준안'은 '성기에 강제로 피해자의 생식기를 삽입하는 행위'로만 한정했다는 불만이었다.

    또한 '유사 강간'은 피해자가 19세 미만일 때에만 인정된다고 명시돼 있는데, 이건 성폭력특별법과 형법과 어긋난 내용으로 매우 부적절하다는 게 이들의 논리였다.

    '데이트 비용의 불균형이 데이트 성폭력의 원인'이라고 명시한 것에 대해서도 이들은 "남성 대신에 여성이 다 비용을 내면 성폭력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냐"며 논리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공학연 측은 "성교육 표준안은 비교적 잘 만들어졌다"면서, "일부 단체들이 '국가 수준의 학교 성(性)교육 표준안'이 발표되자마자 의견서를 제출해 ▲성차별과 ▲성폭력 조장 ▲성 관념적이라며 표준안을 폄하하고, 비교육적인 자신들의 입장을 관철시키고자 말도 안 되는 주장으로 성교육 토대를 무너뜨리려 하고 있다"고 우려했다.

    또, 공학연은 "한국성폭력상담소, 여성의 전화, 아하 성문화센터 등이 마련한, '성교육정책바로세우기 대토론회'는 청소년성문화센터를 협의회로 묶어 (자신들의 세력을 과시할 목적으로)청소년성문화센터 홍보와 예산지원 요구, 성교육 주도권을 쥐려는 행태로 변질됐다"고 주장했다.

    이경자 공학연 대표는 "세계 어느 나라도 성교육을 외부기관에 맡기지 않는다"면서, "앞으로 성교육은 교육부가 교육 속에 녹여 책임지길 바라며, 여성가족부는 청소년 성교육을 위해 설립된 성문화센터에 유치원생이 장사 속으로 이용된다는 사실도 파악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는 학부모가 교육파수꾼이 될 것이다. 성교육 이름으로 포장된 좌파여성 이익단체의 집단행동에 맞서, 행동과 지혜로 미래세대 바른 성문화의 기틀을 마련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공학연 성명서 전문.

     

    성명서

    성교육은 교육부가 체계적으로 관리하라!

    교육부 성교육표준안 비난하는 여성단체를 고발한다!

    학부모는 여성단체가 동성애 옹호 조장한다고 생각합니다.


    교육부가 처음으로 성교육 표준안을 만들었다. 그 내용은 학부모를 당황시킬 부분도 포함해 오히려 수위를 낮춰달라고 요구할 참인데, 한국성폭력상담소, 여성의 전화, 아하 성문화센터 등 진보여성단체들은 교육부 표준안을 시대착오적이라며 언론을 동원, 비판하고 총 공격중이다.

    성교육 표준안은 비교적 잘 만들어졌으며 위 단체들은 논의과정에 참여했다한다.

    그러고도 발표되자마자 의견서를 제출, 성차별과 성폭력 조장, 성 관념적이라며 표준안을 폄하하고 비교육적인 자신들 입장을 관철시키고자 말도 안 되는 주장으로 성교육 토대를 무너뜨리려 하고 있다.

    8월 21일 교육부는 의견서를 낸 위 세 단체와 학부모대표를 초청해 입장을 들으려했으나 세 단체 모두 불참,  회의를 파행시켰다. 그러고는 한편으로 25일, 국회 ‘성교육정책바로세우기 대토론회’를 여는 이중성을 보이며 교육부와 여성가족부를 압박했다.

    좌파언론, 여성단체가 합세, 동성애를 정치목적에 이용, 성문화 망치고 있다.

    토론회는 청소년성문화센터를 협의회로 묶어 세 과시 용도로 총동원, 쎈터 홍보와 예산지원 요구, 성교육 주도권을 쥐려는 목적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1부 ‘십대들 토크 콘서트’는 가관이었다. 성문화센터 소속학생 5명은 정확한 증거제시도 없이 들은 말(홍콩 갈래?)로 교사 명예를 짓밟고 마치 학교가 성폭력 공간인 양 발언, 어른들이 짠 판에서 꼭두각시놀음을 했다.

    2부 역시 발제, 토론 모두 성교육주제 안에 중구남방으로 방향, 대안도 없는 수준미달이었다. 청중 반응조차 묵살하고 객석 토론도 질문지로 한정, 다른 의견 자체를 원천봉쇄했다.

    다행히 교육부가 ‘성교육을 다양성보다는 교육 본질에 충실하겠다’는 입장을 확실히 밝혀 안심한 상황이다.

    그동안 여가부는 페미니즘 단체에 의존, 교육기능을 양성평등, 인권, 청소년단체에게 예산 지원하며 맡긴 결과, 청소년 성문화가 왜곡, 범람하게 된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모든 사실을 좌파언론은 진실로 보도하지 않는다. 비판, 거짓, 편향보도로 정부정책을 무력화하는데 앞장서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교육부나 여가부는 친 동성애, 좌파단체 활동만 보도하고 학부모의 반동성애 외침과 노력은 철저히 외면하는 저질언론을 무시하고 건강한 학부모와 소통하며 성교육 원칙을 고수하길 바란다.

    세계 어느 나라도 성교육을 외부기관에 맡기지 않는다. 앞으로 성교육은 교육부가 교육 속에 녹여 책임지길 바라며, 여가부는 청소년 성교육을 위해 설립된 성문화센터에 유치원생이 장사 속으로 이용된다는 사실도 파악하길 바란다.

    이제는 학부모가 교육파수꾼이 될 것이다. 성교육 이름으로 포장된 좌파여성 이익단체의 집단행동에 맞서, 행동과 지혜로 미래세대 바른 성문화의 기틀을 마련할 것이다.

    <진보 여성단체 의견서에 있는 잘못된 주장들>

    1. 청소년 임신중절(낙태)은 비윤리적이 아니라는 것.

    2. 이성 간 결혼을 ‘정상가족 이데올로기’에 포함하라는 것.

    3. ‘동거도 가족 형태의 하나’ 라고 가르치라는 것.

    4. 이성 간의 결혼을 권장하지 말라는 것.

    5. 동성애, 트랜스젠더 등도 성교육 시간에 가르치라는 것.

    6. 동성애, 트랜스젠더 차별금지를 가르치라는 것.

    7. 청소년 성관계는 잘못된 것이 아니고 성적자기결정권이라는 것.

     

    좌파여성단체의 잘못된 의견을 조목조목 반박한 의견서를 아래 시민단체들이 함께 교육부에 제출했다. 대다수 국민은 학생들이 절제 속에 성을 배우도록 권장하는 교육부 성교육 표준안을 적극 찬성하고 교육부가 흔들림 없이 나가주길 요청한다.  

     

                           2015년 8월 26일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외 54 단체

     

    (동참단체, 가나다 순) 건강과가정을위한학부모연합,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 결혼멘토봉사회, 공교육살리기시민연합, 교육과학교를위한학부모연합, 교육재정감시센터, 국가인권위해체를위한국민연대, 국제사이버신학대학, 기독교유권자연맹, 기독교싱크탱크, 나라사랑학부모회, 낙태반대운동연합, 노인복지문화원, 다음세대지키기실천연대, 다음세대지키기학부모연합, 대한기독교여자절제회,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 대한민국개혁시민단체협의회,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제자), 도덕성회복운동, 라이즈업코리아운동본부, 민족사랑회, 바른교사연합, 바른교육교사연대,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부산세계선교협의회, 부산청소년신문, 세계선교사훈련연구원, 세계직장선교센터, 오직예수진리한국교회총연합, 유관순어머니회, 전국교목협의회, 전국학부모단체연합, 중독예방시민연대, 지구촌다문화센터, 지앤에프미니스트리,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참교육어머니전국모임, 청소년바르게지킴이, 프로라이프여성회, 프로라이프의사회, 학교찾아주기운동본부, 한국교회법연구원, 한국교회언론회, 한국교회연합,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한국기독교시청각, 한국기독교총연합회, 한국기독교학교연맹, 한국기독교학교연합회, 한국미래포럼, 한국장로교총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