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강소라와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 바비의 샤월 커플댄스가 포착됐다.

    강소라와 바비는 최근 진행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광고 촬영현장에서 뜨거운 더위에 지치고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날려버릴 스프라이트 샤워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강소라 바비의 촬영현장 스틸컷은 볼륨감 있는 명품 몸매를 소유한 강소라와 앳된 외모에 박력있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바비가 기존 연상연하 커플과 차별화된 섹시한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활동 분야가 다른 두 사람은 첫 만남의 어색함도 잠시, 시원한 미소가 아름다운 강소라 특유의 털털한 성격과 누나들의 마음을 녹이는 바비의 상쾌한 눈웃음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바비가 달려오는 강소라를 한 손으로 안으며 연하남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장면에선 NG가 끊이질 않았으며, 계속해서 이어진 자연스러운 스킨십에 현장에 있던 관계자와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촬영이 아닌 시간에도 손을 건네 일으켜 주거나 서로를 배려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공개된 스틸컷 중 현장에서 가장 화제가 된 컷은 강소라와 바비가 도심 한복판에서 분사되는 물줄기와 함께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커플 댄스를 추는 장면이다. 강소라는 크롭탑과 핫팬츠를 매치해 시원하게 뻗은 늘씬한 다리와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했으며, 바비는 물에 젖은 흰 나시티 사이로 선명하게 드러나는 복근으로 소년과 남자 사이의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강소라는 홍자매 작가의 신작인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돗'의 여주인공으로 합류해 배우 유연석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바비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다.

    [강소라 바비 샤워댄스, 사진=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