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장고를 부탁해' 정경호 윤현민의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의 정경호와 윤현민이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관심이 급증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정경호의 냉장고가 공개, MC와 패널 셰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원일, 김풍 셰프의 든든한 간식 요리와 정창욱, 샘킴 셰프의 장에 좋은 요리를 순차적으로 맛 본 정경호는 거침없고 솔직한 평가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이어서 23일 방송되는 윤현민 편에서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치있는 말솜씨와 환상적인 호흡을 비롯해 케미 넘치는 브로맨스까지 더해져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예고에서 윤현민이 자신의 냉장고 공개를 앞두고 당황해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그 안에 과연 어떤 것이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또한 정경호, 윤현민의 다정한 촬영 인증샷 공개로 방송에서 보여질 이들의 유쾌한 모습에 여성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정경호와 윤현민은 각각 민호, 준희 역으로 열연하며 '순정'(김소연)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정경호 윤현민, 사진=김종학프로덕션/ 도레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