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조인성이 중국에서 개최되는 제 11회 ‘에스콰이어 맨 앳 히즈 베스트(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에 한국 대표로 초청돼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 중화권 패션계에서도 인정받는 '한국 대표 아티스트'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올 한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조인성은 1일 중국 최초의 매체 시상식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인 에스콰이어 맨 앳 히즈 베스트(이하 에스콰이어) 참석을 위해 중국을 방문한다.

    에스콰이어 시상식은 연중 중화권에서 열리는 주요 행사로 중국 매체 내에서 10년간 진행되어 온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배우 장쯔이, 판빙빙, 가수 겸 배우인 장학우, 영화감독 첸카이거, 펑샤오강 등 연예, 상업, 체육, 공익, 교육 등 중화권 내 영향력 있는 스타와 성공인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조인성은 1일 북경에 도착해 Youku(요우쿠), Qlyl(치이), 인위에타이 매체 인터뷰를 진행하고 다음날 2일 북경 공인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에스콰이어 시상식 레드카펫 및 단체 인터뷰에 임한 후 본격적인 시상식에 참석할 계획이다.

    조인성은 패션계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소후 패션 어워즈’에 한국 최초로 참석, ‘최고의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한데 이어 에스콰이어에서 주최하는 이번 패션 시상식에도 참석을 알려, 중화권 패션계에서 인정받는 한국 대표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조인성이 참석하는 ‘에스콰이어 맨 앳 히즈 베스트’ 시상식은 공식 동영상 사이트, 공식 페이지, ESQ TV, 웨이보,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파크랜드]


    오늘의 명언 : 失败是成功之母。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