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정통 유산을 계승하면서 세련된 신세대 감성 담아내


  •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세련된 남성을 위한 향수가 출시됐다.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아라미스(Aramis)>가 신세대 아라미스 젠틀맨을 위한 향수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을 선보였다.

    모험가, 탐험가라는 의미를 담은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동시에 눈앞에 펼쳐진 기회를 찾는 자신감 넘치며 세련된 남성들을 위한 향수다.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은 아라미스 브랜드의 고귀한 유산을 계승하면서도 신세대 아라미스 젠틀맨을 위해 정제되고 특별한 향으로 태어났다.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시트러스 계열의 시트론과 강렬한 베르가못이 특별한 조합을 이루는 톱 노트에 현대적이면서도 스파이시한 블랙페퍼 향이 이어진다.

    제라늄, 라벤더, 압생트를 카리스마 넘치게 혼합한 아로마틱 계열의 하트 노트는 신비로우면서도 도취될 듯 매력적인 향을 발산한다.

    향을 마무리 하는 베이스 노트는 우디 계열의 풍부한 파출리와 매혹적인 시더우드가 만들어 내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향이 짭조름한 해초 덕분에 부드러워져 매력적이고 유혹적인 탄성을 자아내는 향을 완성해 준다.

    투명한 보틀 안에 엷은 블루 컬러 향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상적인 실버캡과 현대적인 블루 컬러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아라미스 커뮤니케이션을 담당 김정숙 부장은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올해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은 아라미스 브랜드가 정통 유산을 계승하면서도 신세대 젠틀맨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젊은 감성의 향수”라며, “아라미스를 오랫동안 사랑해 온 기존 고객은 물론 모험 정신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젊은 남성들에게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0에 5만 7000원대.



    한편 아라미스는 브랜드 탄생 50주년 기념 향수, [아라미스 오리지널 5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 중이다.

    향수 보틀에 소프트한 가죽을 두르고, 눈길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거북이 별갑 무늬 패키지를 제작해 특별함을 더했다.

    따뜻한 숲의 향, 이끼의 향을 담은 시프레 향 위에 시트러스, 허브, 이국적인 향을 더해 생동감 있는 남성의 향을 완성했다.

    시트러스 계열의 베르가못 향과 허브 향으로 구성된 톱 노트를 시작으로 우디 계열의 샌들우드, 파출리 향과 이국적인 세이지 향으로 구성된 미드 노트가 베이스 노트인 가죽 향으로 마무리 되면서 향의 정점을 이룬다. 가격은 110에 6만 3000원대.

    [사진 = 아라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