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박지윤의 블로그가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SNS 떠난 스타들! '블로그'장생을 꿈꾸다!'을 주제로 스타들의 블로그를 집중 분석했다.

    이날 박지윤은 방송 하루 전 '욕망 아줌마'란 블로그를 개설했다면서 블로그의 개설과 관리가 굉장히 쉽다고 밝힌 바 있다.

    방송이후 '욕망아줌마'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박지윤의 블로그가 관심을 얻고 있다.

    박지윤은 블로그를 통해 방송 출연 전 모습은 물론이고 다이어트 비법, 쇼핑 인증샷 등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 특히나 박지윤이 4일 게재한 ‘고구마 다이어트’가 화제의 중심이 됐다.

    박지윤은 “첫 아이 때 30, 둘째 아이 때 13 킬로그램 정도가 쪘다 본래 몸무게로 되돌린 뼈아픈 다이어트의 경험자로서 제 비법 아닌 비법을 공유해볼까 해요”라고 운을 띄우며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했다.

    박지윤은 “고구마가 혈당지수(GI)가 낮아 포만감도 오래가고 살도 덜찐다”며 직접 지퍼백에 고구마 말랭이를 넣어 촬영장에 다닌다고 밝히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박지윤 블로그 재밌네”,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나도 해볼래”, “욕망 아줌마 박지윤 블로그 왠지 친근해”, “박지윤 블로그 앞으로도 기대된다”, “박지윤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넘어서길”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박지윤, 사진= 박지윤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