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데일리=윤희성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의 의상이 화제다. 지난 17일 크레용팝이 공개한 사진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오는 31일 발표하는 다섯 번째 싱글앨범을 위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크레용팝 멤버 다섯 명이 하얀색 모시 저고리와 바지를 입고, 흰 고무신에 빨간 양말, 빨간 두건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크레용팝은 모시옷을 입고 고무신을 신었지만 공항을 배경으로 선글라스와 캐리어 가방을 소품으로 활용해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기존 여성 아이돌 그룹이 연출하는 '명품 협찬' 공항패션과 차별성을 두면서 그간 독특한 컨셉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크레용팝의 특징을 잘 살렸다.




"한국의 전통의상이 갖고 있는 편안함과 실용성 및 독특함과 차별성이 이번 신곡 의상 콘셉트의 주요한 선택 이유였다. 국내 팬들에게는 모시옷이 갖는 친숙함을, 해외 팬들에게는 한국적인 느낌과 동시에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 - 소속사 관계자

지난해 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발표했던 ‘꾸리스마스’를 제외하면 정식 앨범은 ‘빠빠빠’ 이후 약 10개월만이다. 크레용팝은 오는 28일 언론 쇼케이스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공개 쇼케이스는 29일 7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진다.
 ndy@new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