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이 헝가리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헝가리 현지 팬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헝가리를 방문한 배우 이종석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종석은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가제, 극본 박진우-연출 진혁)'의 헝가리 촬영을 위해 출국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블랙 수트를 차려입고 헝가리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그는 거리를 걸으면서도 대본을 손에 놓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이종석은 헝가리에서도 남다른 기럭지와 모델다운 비율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최근 신종플루 진단을 받았던 이종석이기에 이 같은 근황 소식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종플루 진단 후 이종석은 일주일 동안 활동을 중단해 치료에 전념했고, 완치후 지난 4일 헝가리로 출국해 '닥터 이방인' 촬영에 합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종석 헝가리 포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 헝가리 포착, 아 정말 멋있다" "이종석 헝가리 포착, 비율 깡패야" "이종석 헝가리 포착, 와 진짜 길다" "이종석 헝가리 포착, 너무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보였다.
한편, 이종석이 참여하는 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탈북천재의사 박훈이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에서 근무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메디컬 첩보 멜로드라마다.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후속드라마로 편성,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
[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