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포미닛'이 9개월 만에 미니 음반 5집 '4MINUTE World'로 컴백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포미닛의 컴백 날짜와 함께 5집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의 티저 이미지를 발표했다.

    사진 속 포미닛은 다섯 멤버 모두 서로를 부둥켜 안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앞을 바라보고 있다. 매번 다양한 실험적 패션을 시도해왔던 포미닛은 이번 티저에서도 감각적인 글리터룩을 선보이며 패션감각을 뽐냈다.

    2014년 파리-뉴욕 콜렉션 의상으로 이번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포미닛은 적극적으로 앨범 회의에 동참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포미닛 월드' 음반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이름이 뭐예요'와 '물좋아'를 함께 작업했던 용감한 형제가 이번에도 함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느 음반 때보다 포미닛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면서 "멤버들과 함께 거의 매일 프로덕션 전반에 관한 회의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포미닛 월드'의 전곡 녹음을 마친 포미닛은 재킷 촬영을 완료하고 컴백을 위한 프로덕션 막바지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포미닛의 컴백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포미닛 컴백, 완전 기대된다" "포미닛 컴백, 소녀시대와 2ne1과 맞붙게 됐네" "포미닛 컴백, 바니걸 귀엽고 섹시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포미닛 컴백 티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