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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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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새로운 타입의 멀티 아이템
<아트 스틱(Art Stick)>을 출시한다.<아트 스틱>은 패션쇼 백 스테이지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립과 치크에 함께 사용이 가능해 시간이 부족한 현대 여성들이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스틱 타입이라 휴대성도 뛰어나다.누드 계열부터 오렌지, 레드, 핑크 등 8가지 컬러로 전개되는 <아트 스틱>은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을 선사하는 립스틱과 정교한 라인을 만드는 립 펜슬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고농축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돼 컬러가 6시간 동안 지속되고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부터
짙은 립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가격은 3만 8천 원대(5.6g). -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립과 치크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정교한 라인까지 그릴 수 있는 <아트 스틱>은 짧은 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완성해야 하는 패션쇼 백스테이지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치크와 립에 <아트 스틱>을
바른 후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펴 바르면 백스테이지 메이크업만큼이나 데일리 메이크업
역시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3월 한 달 간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아트 스틱> 또는 <롱웨어 크림 섀도 스틱>을 포함해
9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인스턴트 롱웨어 리무버 30ml를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아트 스틱>은 전국의 바비 브라운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모바일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에이전트 제로 샤인>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모공 파우더
<더 포어페셔널 에이전트 제로 샤인>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베네피트에서 30초에 1개씩 판매되는 인기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같은 라인의 모공 베이스 제품으로 번들거림을 즉각적으로 잡아 주어 모공과 유분 고민을
해결해 준다.<더 포어페셔널 에이전트 제로 샤인>은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나 수정 메이크업 시
브러시에 파우더를 조금 묻혀 고민 부위에 쓸어주듯 바르면 깃털처럼 가볍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고 단숨에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제품 하단에 작은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얼굴이 번들거리는 바로 브러시를
꺼내어 쓸어주듯 바르면 마치 방금 화장을 한 듯 보송보송한 피부가 연출된다.이때 브러시를 돌려 꺼낸 뒤, 제품의 뚜껑에 파우더를 톡톡 두드려 덜고, 번들거리는
부위에 가볍게 쓸어주는 [돌리고-두드리고-쓸기]의 3단계를 기억하면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5,000원대(7g).베네피트 홍보팀 김혜경 차장은 “오후만 되면 번들거리고 화장이 지워지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T존과 콧등 등 번들거림이 심한 부위에 가볍게 쓸어주면
마치 기름종이를 사용한 듯 산뜻하게 유분기가 제거돼 출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조르지오 아르마니, <모브 컬러 프라이머> -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2014년 봄을 맞아, 티 없이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UV 마스터 프라이머 모브 SPF30/PA+++>를 새롭게 출시했다.보라 빛 크리스털 펄이 풍부한 모브 컬러는 피부에 투명하고 세련된 혈색을 선사하는
동시에 노란 기 도는 칙칙한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데 탁월하다.비비 크림이나 자외선 차단제 단계 필요 없이 SPF 지수가 30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대한 이중 보호 효과와 장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은 피부에 편안함과
고른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메이크업이 더욱 오래 지속되도록 한다.조르지오 아르마니 브랜드 매니저 정은수 부장은 “<UV 마스터 프라이머>는 코르셋으로
바디 라인을 보정하여 핏을 살려주듯, 피부 보호와 톤 보정을 통해 아르마니 글로우를
극대화시켜 준다”며 “모브 컬러 포뮬러 속의 크리스털 펄이 아시아 여성들의 붉거나
노란 피부 톤을 커버하고 한 톤 맑게 표현해 마치 타고난 듯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명동점,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AK플라자 분당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7개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 매장과 롯데닷컴, 갤러리아몰, 신세계몰 등의
5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보브 스판 마스카라> -
<LG생활건강>은 혁신적인 스판 포뮬러를 적용해 속눈썹을 뭉침 없이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 주는 <보브 스판 마스카라>를 출시했다.<보브 스판 마스카라>는 기존 화이버 성분 마스카라의 뭉치거나 꺾이는 현상을 보완해
스판 포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스판 포뮬러는 사포딜라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치클 성분을 함유한 혁신적인
제형으로, 마스카라 용액이 마치 껌처럼 매끈하고 탄력 있게 쭉쭉 늘어나 속눈썹을
뭉침 없이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 준다.또한 동양인의 눈 모양을 고려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브러시를 채택해 속눈썹
한 올 한 올 빠짐없이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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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은 3월부터 <보브 스판 마스카라> TV 광고를 통해 보브의
신규 모델 클라라를 처음 선보였다.클라라는 9등신 몸매가 돋보이는 검정 스판 의상을 입고 유연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 쭉쭉 늘어나는 제품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으며,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배포돼 한 달 만에 조회수 26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보브 스판 마스카라> 1호는 맥시래쉬&볼륨, 2호는 맥시래쉬&컬링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각 2만 원 대.
▲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2014 S/S 신제품인 <페리스 쿠션 립스>를 출시한다.
틴트 No.1 브랜드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페리스 라인에서 한층 생생하게
발색되는 고발색 립스틱을 추가 론칭한 것이다.<페리스 쿠션 립스>는 촉촉한 에멀전 제형이 자연스레 입술에 녹아내려
컬러는 생생하게 마무리는 보송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안녕 열아홉], [첫키스 열 번], [몰래 여행], [열두시 귀가] 등의
위트 있는 컬러명에는 어른이 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이 담겨 있다.
매일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컬러부터 봄의 기운을 닮은 생생한 컬러까지 8가지로 구성했다. -
▲ 페리페라 모델 컷 (좌)안녕 열아홉, (우)첫키스 열 번.
<페리페라>의 전속 모델 손나은이 <페리스 쿠션 립스>를 2가지 룩으로 표현했는데
소녀 특유의 발랄함을 살린 [안녕 열아홉] 룩에서는 핑크빛 그라데이션 입술로,
어른이 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첫키스 열 번] 룩에서는
강렬한 오렌지를 풀로 채워 발라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페리스 쿠션 립스>는 27일 소셜커머스 [티켓 몬스터]에서 가장 먼저 런칭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매장에서는 3월 3일 출시됐다.[사진 = 바비 브라운, 베네피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LG생활건강, 페리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