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할배'의 할배들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짐꾼 이서진의 사진도 연이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케이블채널 tvN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맛보기 #1 압둘 서진의 참 좋은 시절. 서진이 형이 참 좋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서진은 스페인으로 추정되는 어느 장소에서 관광객들을 위해 마련된 포토존에서 얼굴을 내민 채 사진을 찍고 있다. 
    해당 포토존은 관광객들이 아랍인들의 전통 복장을 대신 체험해 볼 수 있게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서진은 홀로 포토존의 구멍에 자신의 얼굴을 딱 맞게 내밀어 완벽한 아랍사람으로 변신해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앞서 이서진은 2월 초 '꽃보다 할배' 촬영을 위해 스페인으로 출국했으며 촬영을 무사히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스페인 압둘 서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페인 압둘 서진, 잠깐 웃고가도 되죠?" "스페인 압둘 서진, 표정만 봐도 지쳐있다 ㅋㅋ" "스페인 압둘 서진, 이번 3탄도 기대합니다" "스페인 압둘 서진, 아 얼른 보고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서진과 꽃보다 할배(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들이 함께한 스페인 여행기는 오는 3월 7일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꽃보다할배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