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편성이 변경된다.6일 SBS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12일과 13일 밤 방송되는 <별에서 온 그대> 16회, 17회는 본 방송 시간인 밤 10시보다 25분 앞당긴 9시 35분부터 방송될 수 있다고 공지했다.
이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에 따른 편성이다. 제22회 소치동계올림픽은 현지시간 기준으로 7일부터 23일까지 열리며, SBS는 유동적으로 편성을 조정 중이다.
<별에서 온 그대> 편성 변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편성 변경 25분 먼저 볼 수 있어서 더 좋아”, “다음주엔 빨리 봐서 행복해”, “별에서 온 그대 편성 변경 결방 안돼서 다행이다”, “다른 SBS 프로그램?”, “별에서 온 그대 편성 변경 고맙다 소치올림픽!”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5회 말미에서는 도민준(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에게 기습키스를 하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고 말하며 키스하는 영화 같은 아름다운 영상에 가수 성시경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