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미'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8일 Mnet 측은 드라마 '미미(극본 서유선, 연출 송창수)'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최강창민의 첫사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는 약 30초 가량의 영상으로, 영상 속 최강창민은 기억에서 사라져 버린 첫사랑에 아파하는 28세 웹툰 작가 민우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18살의 고등학생 민우를 오가는 연기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뿐만 아니라 배경에는 서정적인 음악이 깔리고, '기억 속의 널 찾고 싶다'는 카피가 어우러져 첫사랑의 애틋함이 보는 이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시선을 모은다.
'미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최강창민의 첫사랑으로 등장하는 그녀가 누구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것 .
이에 Mnet은 다음달 21일 밤 11시 첫 방송전까지 드라마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베일에 가린 출연진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미미'는 시공을 초월해 운명이 뒤바뀐 남녀의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 사랑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극 중 최강창미는 화려한 외모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작가 민우 역을 맡아 첫사랑을 잃어버린 아픔을 간직한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친다.
기억하지도 못하는 첫사랑 때문에 아픔을 간직한 카리스마 있는 28살 웹툰 작가 민우와 풋풋한 첫사랑에 가슴 설레는 18살의 고등학생 민우로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1인 2역을 소화해냈다는 전언이다.
올해 봄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기억을 선물할 '미미'는 오는 2월 21일 첫 방송되며 총 4주간 방송될 계획이다.
[사진 출처=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