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비가 파워블로거로 선정된 사연을 밝힌 가운데 아이비의 블로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비는 13일 KBS2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고스트'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현준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아이비는 "3년 넘게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작년에 파워블로거로 선정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이비는 "요리나 패션을 좋아해서 다양한 관심사를 많이 올렸다"며 "그런데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신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준현이 "코트와 옷을 블로그에 올리면 불이 나게 팔린다고 하더라"라며 "다들 올려달라고 연락이 온다"고 말해 아이비가 운영중인 블로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실제 아이비가 운영하고 있는 '쫄깃하게 살아가기' 블로그에는 방문자수가 126만 명을 넘어 '2012 파워블로거' 로 선정됐다.
해당 블로그에는 아이비의 일상 이야기부터 요리, 패션, 동물 등 여러가지 이야기가 가득 담겨 있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비가 게재한 사진 속에서 그녀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아이비 블로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볼 게 많네" "자기 얘기 많이 해놨네" "쉬는 동안 블로그만 했나봐" "한 포스팅이 엄청 길어" "세련됐어" "블로그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왼쪽)아이비 블로그 캡처, (오른쪽)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