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실루엣 무비, 오픈 22일만에 조회수 200만 돌파
  •  

    지난해 12월 17일,
    <헤라>의 신제품 <셀-바이오 크림> 사전 샘플링 영상인 [셀-실루엣 무비]
    색다른 재미와 호기심을 끌며 오픈한지 22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

    시간의 흐름에 아름다움을 잃어가는 여성이
    <셀-바이오 크림>을 만나 아름답고 빛나던 모습을 되찾는 스토리로
    공감대를 형성한 것이 선풍적인 인기의 주요인이다.

    더불어 제품 출시 직후,
    TV CF속 [신민아]의 [확 바뀐, 투명 동안 피부]를 접한 고객들은
    [역시 신민아], [꽉 차 오르면서 환한 신민아 피부 닮고 싶다],
    [이번 신민아 광고 대박], [정말 신민아처럼 피부가 확 바뀌나?]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헤라 관계자는
    “실제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쉐도우 퍼포먼스 영상과
    TV CF속 신민아의 매력적인 광고가 시너지 효과를 이뤄
    셀-바이오 크림의 판매가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다.

    실제로 사전 샘플링과 직접구매를 통해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이다.
    이는 8만
    7,600시간이라는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차세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5개국 특허까지 받은 헤라만의 [셀-바이오 기술력]에
    신뢰감 가지고 구매하고,
    효과도 뛰어나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헤라 <셀-바이오 크림(50ml, 9만원대)>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중이며,
    셀-실루엣 무비와 TV CF는 헤라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출처 = 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