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무한도전>이 2014년을 맞이해 대국민 응원에 나선다.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한도전>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무한도전>이 여러분께 작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무한도전>의 응원이 필요한 곳을 알려주세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무한도전> 멤버들이 앞으로 있을 대한민국의 크고 작은 행사를 응원하고자 야심차게 출범한 장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지난 9월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간의 정기전에 응원단으로 참가한 바 있으며, 내년 진행되는 제 22회 소치 동계올림픽, 2014 브라질 월드컵,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경기들을 대비하고 있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이에 앞서 신년을 맞아 직장이든 가정이든 장소를 불문하고 응원을 필요로 하는 곳을 방문, 국민들에게 힘과 긍정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realmudo)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기대된다”, “나도 신청해 볼까?”,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훈훈하다”, “벌써부터 힘이 나는 듯”,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힘 팍팍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사진=M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