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박 덩실덩실 어깨춤가수 존박이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예체능 농구팀은 일본 슬램덩크팀과 자존심을 건 불꽃 튀는 한일 빅매치를 선보인다.
이번 한일전은 각 팀의 선수들은 물론 1,000여 명이 넘는 관중들의 손에 땀을 쥐고 숨 졸이게 만든 가운데 두 팀 간의 양보없는 혈전이 어떤 엔딩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6일 공개된 스틸에는 최강창민과 함께 시종 깨방정 넘치는 존박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개구진 표정과 함께 온 몸을 들썩이는 절도있는 동작으로 한바탕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이는 듯하다.
무엇보다 평소 [실버 관절]이라 불리며 <예체능> 누구보다 뻣뻣한 관절을 자랑한 존박이기에 그의 굳은 어깨마저 저절로 춤추게 만든 [예체능 농구팀]과 [일본 슬램덩크팀]의 경기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예체능> 제작진에 따르면 존박은 지난 5일 도쿄 코마자와 체육관에서 펼쳐진 일본 슬램덩크팀과의 경기에 있어서 [짐승 존박]을 연상케 하는 의욕적인 모습으로 위기의 순간에 결정적 한 방을 터트리는 등 공수에서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맹활약했다는 후문이다.
역대 최강 스릴감 넘치는 경기로 주목받고 있는 [예체능 농구팀] vs [일본 슬램덩크] 팀의 대결이 펼쳐지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은 17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존박 덩실덩실 어깨춤, 사진=KB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