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민 손나은 커플이 전통혼례를 치른다.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은 최근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전통결혼식을 올리기기로 하고 혼례복을 입었다.
이날 혼례복을 곱게 차려입은 나은을 보자마자 태민은 “오르지 못할 귀한 집 따님 같아!”라고 말해 긴장한 손나은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태민은 손나은의 연지곤지를 직접 찍어주겠다고 나섰지만 이마, 턱, 귀 중 어디에 연지곤지를 찍어야할지 몰라 한참을 망설였다.두 사람은 결혼식 하객으로 본인들의 실제 절친들을 초대하기로 했다. 태민은 연습생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우정을 나눈 엑소 카이와 수호 그리고 일반인 친구를 초대해 손나은에게 소개했다. 손나은의 절친으로는 에이핑크 정은지가 참석했다.
전통혼례식을 지켜보던 엑소 카이는 태민의 둘도 없는 절친임을 밝히며 결혼식의 축사를 자청했다. 카이는 손나은에게 “태민을 잘 부탁해”라며 “태민이는 질투가 많은 삐돌이”라고 폭탄발언을 해 태민을 당황케 했다.
또한, 카이는 절친이기 때문에 말할 수 있는 태민의 실제 성격에서부터 둘만의 에피소드까지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태민 손나은 전통혼례를 볼 수 있는 MBC <우결>은 11월 30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된다.
(태민 손나은 전통혼례, 사진=M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