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라조가 [야생마]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노라조는 지난 17일 공식 유투브를 통해 신곡 [야생마]의 2차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전설의 야생마를 찾아서]를 공개했다.
[야생마] 뮤직비디오에는 경찰, 피부과 의사, 디자이너, 마부 등 전문가들이 모여 말의 가치를 평가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뮤비 속 조빈과 이혁은 반인반마로 변신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다큐멘터리에서 흔히 듣던 목소리의 영어 내레이션, 영상미와 스토리, 각 분야 전문가 초빙에 이르기까지 한 편의 묵직한 다큐멘터리 작품을 보는 듯한다.
그동안 [슈퍼맨], [카레], [고등어] 등 발표하는 곡마다 독특한 발상으로 가요계 대표 엽기 듀오로 꼽혀온 노라조는 이번 [야생마]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큐멘터리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다.
[노라조 야생마]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노라조 야생마 뮤비 빵 터졌다”, “역시 노라조는 남달라”, “노라조 야생마 개그콘서트 보는 것 같아”, “싸이 뮤비만큼 웃겨”, “노라조 야생마 아이디아 기발해”, “노라조 야생마 싸이 강남스타일 못지 않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라조는 독자적으로 노라조프로덕션을 설립했으며, 신곡 [야생마]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노라조 야생마 뮤비, 사진=노라조 프로덕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