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연석의 대기실 모습이 포착됐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에서 다정다감한 서울남자 칠봉이를 연기하며 밀크남과 상남자의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연석이 칠봉이표 꽃받침 애교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은은한 미소와 함께 귀여운 꽃받침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그는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거나 대기실에서 헤어 손질을 받으며 촬영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다.

    특히, 거울에 비친 그의 날렵한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女心)을 설레게 만든다.

    평소 자신이 맡은 [칠봉이] 캐릭터와 같이 사근사근하고 친근한 성격을 지닌 유연석은 현장에서도 스태프들과 허물없이 지내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고 있다. 그는 모든 출연진 및 스태프들과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 대기실 포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연석 대기실 볼수록 잘 생겼다”, “칠봉이 꽃받침 애교에 녹네 녹아”, “유연석 대기실 포착 완전 귀요미”, “유연석 블랙홀 매력에 여심 푹~”, “유연석 대기실 비주얼 훈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쓰레기(정우)를 향한 나정(고아라)의 마음을 확신하고 아릿한 첫사랑의 상처를 앓게 된 칠봉이 앞으로 그리게 될 가슴 시린 삼각 로맨스에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유연석 대기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