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예림이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신인상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했다.김예림은 14일 밤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아까 수상 소감 때 다 말씀 드리지 못한 두개의 달, 인어보이스, 투갤, 김예림 페이스북 팬 여러분들 그리고 올 한해 절 사랑해주셨던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사랑해요♥♥♥”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예림은 트로피를 든 채로 V자를 그려 보이고 있다. 그 옆에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자로 나섰던 조정치가 트로피를 부러워하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김예림은 지난 14일 개최된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 6월에 데뷔한 김예림은 [올라잇], [레인], [보이스] 등을 연이어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대중성 뿐만 아니라 음악성까지 높이 평가 받아 이미 여러 매체에서 일찌감치 [올해의 신인상] 후보로 거론된 바 있다.한편, 김예림은 오는 18일 정규 1집 앨범 [굿바이 20]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굿바이 20]는 스무 살을 떠나보내는 소녀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경쾌한 곡으로 김예림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