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민이 유재석, 박미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김지민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녹화중간 쉬는 시간. 본의 아니게 경환오빠와 유선배님이 하는 얘길 엿듣게 됐다. 지민이 놀리는 게 너무 재밌어~ ㅠㅠ 개그우먼이 재밌게 해줬음 됐다 뭐~!!!!^^”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해피투게더3>의 공식 의상인 목욕 가운을 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지민의 장난스러운 미소와 양손 브이 포즈, 유재석의 부드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박미선과 함께 찍은 사진에선 두 미녀 개그우먼의 빛나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지민 정말 예뻐요”, “요새 대세 개그우먼”, “김지민 찐과일, 재석 명수님 반응 너무 웃겼다”, “김지민 찐과일 무슨 맛일지 궁금해”, “김지민 유느님 훈훈해~”, “원조와 현재 미녀 개그우먼이 만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김지민은 지난 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소탈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김지민은 [야간매점] 코너에서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메뉴 [찐과일]을 들고 나와 MC 유재석과 박명수를 멘붕에 빠뜨리기도 했다.
(사진=김지민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