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과 황정음의 초근접 밀착 스킨십이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철호, 연출 이응복 백상훈) 측은 6일 따뜻하면서도 가슴 저린 기운이 감도는 지성과 황정음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은 추운 날씨 속 패딩으로 온 몸을 꽁꽁 싸맨 황정음의 옷깃을 여며주고 있다. 숨소리가 들릴 정도의 가까운 거리의 두 사람은 몸을 밀착하고 있는 가운데 얼핏 사소해 보이지만 작은 부분 하나까지 신경 쓰는 지성의 섬세한 손길에서 황정음을 향한 매너와 배려가 묻어났다.

    무엇보다 지성의 우수에 젖은 눈빛과 함께 무심한 듯 유정을 챙겨주는 다정다감한 행동은 따도남(따뜻한 도시의 남자)의 매력까지 뽐내며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은 순간에도 두 사람은 조민혁과 강유정의 캐릭터에 빠져든 모습으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여실히 표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입꼬리를 절로 올라가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13회 예고편에서는 유정(황정음 을 향한 감정을 스스럼없이 드러내는 민혁(지성)과 그런 민혁에게 선을 그으면서도 끌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유정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비밀> 제작진은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케미를 자랑하는 지성과 황정음이 안방극장을 접수한 데 이어 현장까지 사로잡고 있는 상태”라며 “13회부터 폭풍처럼 몰아칠 지성과 황정음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KBS2 수목드라마 <비밀> 13회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지성 황정음, 사진=드라마틱톡)